2021년 06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2021년 5월 14일부터 2021년 6월 14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7,053,62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지난 2021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5,941,920개와 비교해보면 18.71% 증가했다. ​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1년 6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는 페넬로페, 브라운, 슈퍼대디, 베베숲, 루이비앙, 순둥이, 릴리유, 보솜이, 아이러브베베, 베베앙, 네츄럴오가닉, 미엘, 달곰이, 꿈토리, 마미요, 붕어빵, 도리도리, 물따로, 도담이, 클레보스 순으로 나타났다.

​1위,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73,030 소통지수 320,524 커뮤니티지수 307,58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01,137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96,927과 비교하면 0.53% 상승했다.

2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75,340 소통지수 271,820 커뮤니티지수 276,0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3,232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30,134와 비교하면 0.95% 하락했다.

3위, 슈퍼대디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10,865 소통지수 296,741 커뮤니티지수 284,07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91,67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565,316과 비교하면 22.35% 상승했다.

4위, 베베숲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91,740 소통지수 204,729 커뮤니티지수 206,79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3,261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559,309와 비교하면 7.86% 상승했다.

5위, ​루이비앙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72,265 소통지수 286,018 커뮤니티지수 241,4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99,725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630,997과 비교하면 4.96%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6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물티슈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보니 지난 2021년 5월 브랜드 빅데이터 5,941,920개와 비교해보면 18.71% 증가했다. 물티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5.48% 하락, 브랜드소통 46.72% 상승, 브랜드확산 10.03% 상승했다." 라고 밝혔다.

이어 "2021년 6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는 링크분석에서 '안전하다, 응원하다, 할인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기 물티슈, 신생아물티슈,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79.05% 긍정비율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1년 5월 14일부터 2021년 6월 14일까지 물티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분석 결과이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1년 06월 물티슈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tissue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1.06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